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담 웹: 주인공들이 출연 안하겠다 손절한 영화.

by 컬처펀치 2024. 3. 15.
반응형

최근 최악의 평가를 받고 있는 히어로 영화, <마담 웹>. 이 영화는 미래 예지능력으로 스파이더맨의 조력자가 되는 중요 캐릭터인 마블 최초의 본격 미스테리 서스펜서, 마담 웹의 탄생비화를 그린 영화입니다. 하지만 시사회부터 너무나도 좋지 않은 평가를 당하면서, 출연 배우 다코타 존슨과 시드니 스위니는 이 영화에 대한 비판을 인정하고, 다시는 이런 영화에 출연하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마담 웹 예고편

마담 웹 기본정보

개봉: 2024년 3월 13일 수요일

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장르: 슈퍼 히어로, 액션, SF

국가: 미국

상영 시간:116분 (1시간 56분)

배급: 소니픽쳐스

마담 웹

마담 웹 상세정보

감독: S.J. 클락슨 (주로 TV 분야에서 활동해 온 영국 여성 감독. 히어로즈, 제시카존스, 디펜더스 참여 경력이 있다.)

각본: 맷 사자마, 버크 샤플리스, S.J 클락슨, 클레어 파커

제작: 로렌조 디 보나벤츄라 (트랜스포머 실사 영화 시리즈의 제작자)

촬영: 마우로 피오레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의 촬영 감독)

촬영 기간: 2022년 7월 11일 ~ 2023년 1월 15일

제작비: 8,000만 달러 (1063억 추정)

월드 박스오피스: 3월 12일 기준 9,678만 달러 (1286억 추정) 

마담 웹
마담웹 스포일러 리뷰

마담 웹 줄거리

기본 줄거리

우연한 사고로 미래를 볼 수 있게 된 구급대원 '캐시 웹'이 거미줄처럼 엮인 운명을 마주하며, 같은 예지 능력을 가진 적 '심스'에 맞서 세상을 구할 히어로 '마담 웹'으로 거듭나게 되는 과정을 그린 마블의 NEW 히어로 드라마.

마담 웹

상세 줄거리

<마담 웹>의 주인공 캐시 웹은 뉴욕의 응급구조대원으로 사람들을 구하며 쉴 세 없이 바쁜 삶을 보내고 있던 어느 날, 사람을 구하다가 불의의 사고로 물에 빠져 죽다 살게 됩니다. 그 이후 신기한 환영을 보게 될 뿐만 아니라, 그 환영들이 실제로 눈 앞에서 일어나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그러던 어느 날 환영들이 실제가 되는 것을 막을 수 없었던 무력감에 괴로워하던 캐시는 세 명의 소녀의 죽음에 대한 환상을 보게 됩니다. 그리고 자신의 능력을 살려 '이지키얼 심스'라는 메인 빌런에게 세 명의 소녀들을 구출해 냅니다. 알고보니 '이지키얼 심스'는 캐시 웹의 엄마와 함께 아마존에서 거미 연구를 진행했던 연구원이었고, 자신과 같은 예지 능력과, 스파이더맨과 비슷한 힘을 갖고 있었습니다. 모두가 운명의 실에 연결되어 있음을 알게 된 캐시는 자신의 힘으로 그 운명에 저항하기 시작한다.라는 게 이 영화의 줄거리입니다.

마담 웹 등장인물

캐시 웹 (다코타 존슨): 구급대원으로 일하다가 사고를 당하면서 미래를 볼 수 있는 예지 능력을 얻게 됩니다. 

다코타 존슨

에제키얼 심즈 (타하르 라힘): 빌런 역할로, 과거 캐시의 어머니와 함께 거미를 연구했던 탐험가입니다. 엄청난 재력과 예지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타하르 라힘

줄리아 카펜터 (시드니 스위니): 영화에서 등장하는 세명의 소녀, 2대 마담 웹이자, 스파이더우먼인 줄리아 카펜터 역을 맡았습니다.

시드니 시위니

아냐 (이자벨라 메르세드): 아냐는 영화에서 스파이더우먼으로 등장합니다. 그녀는 스파이더맨과 비슷한 능력과 강한 외골격 형성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매티 (셀레스테 오커너): 메티는 줄리아 카펜터의 뒤를 이을 만한 여러 능력을 가진 강력한 초능력자로, '3대 스파이더우먼'으로 불립니다. 

셀레스테 오커너

 

 

마담 웹 평점

해외 평점: IMDb 3.7/10, Rotten Tomatoes 신선도 12%, metacritic 26/100

국내 평점: 네이버 6.46/10, 다음 1.9/5

마담 웹 쿠기 

쿠키는 없습니다. 크레딧 올라오면 바로 나오시기 바랍니다!

마담 웹 후기

영화의 재미는 어느정도 평점으로 판단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 영화는 히어로 영화물 중 최악의 평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킬링타임용으로는 괜찮다는 평가도 있지만, 대체적으로 돈이 아까운 영화라는 평가가 대다수인 것 같습니다. 영화관에서 보기보다는 나중에 넷플릭스 같은 OTT 플랫폼에서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이 영화는 많은 기대를 받았지만, 북미 개봉 전 시사회에서는 모비우스 영화보다 못하다는 평가를 받았고, 영화의 퀄리티가 낮아 "폭망"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출연 배우 다코타 존슨과 시드니 스위니는 이 영화에 대한 비판을 인정하고, 다시는 이런 영화에 출연하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