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영화 오멘:저주의 시작 정보, 출연진, 예고편, 후기에 대해서 정리해 봤습니다. 오멘 저주의 시작은 1976년에 개봉한 오멘의 프리퀄입니다.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작품으로서 이번 작품 역시 엄청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 글이 영화 보시기 전에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오멘 저주의 시작 정보
개봉: 2024.04.03
등급: 15세 관람가
장르: 공포, 오컬트
러닝타임: 119분 (1시간 59분 11초)
배급: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감독: 아르카샤 스티븐슨
각본: 벤 자코비, 팀 스미스, 아르카샤 스티븐슨, 키스 토마스
제작: 데이비드 S. 고이어, 키스 레빈
주연: 넬 타이거 프리, 타우픽 바롬, 소냐 브라가, 랄프 이네슨, 빌 나이
촬영: 아론 모튼
편집: 에이미 E. 더들스턴
오멘 저주의 시작 줄거리
<6월 6일 6시 그것이 태어날지니> 수녀가 되기 위해 로마에 가게 된 '마거릿'(넬 타이거 프리). 그곳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는 그때, 믿음을 뒤흔드는 어둠의 그림자를 마주한다. 서서히 조여 오는 끔찍한 공포가 마침내 정체를 드러내기 시작하는데... 6월 6일 6시 사탄의 아이가 태어나고, 믿음이 향하는 곳이 뒤바뀐다! 이 작품은 6월 6일 6시에 사탄의 아이가 태어나고, 믿음이 향하는 곳이 뒤바뀐다는 공포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오리지널 영화의 느낌을 재현하면서 새로운 시각으로 오멘 세계를 탐험하게 해 줍니다.
오멘 저주의 시작 출연진
마거릿: 넬 타이거 프리가 연기한 역할로, 수녀가 되기 위해 로마로 떠난 마거릿은 악의 탄생과 관련된 비밀을 마주하게 됩니다.
가브리엘: 타우픽 바롬이 연기한 역할로, 마거릿 주변에서 일어나는 기이한 사건들과 관련이 있습니다.
실비아: 소냐 브라가가 연기한 역할로, 마거릿과 함께 악의 음모를 해체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브레넌 신부: 랄프 이네슨이 연기한 역할로, 마거릿에게 어둠의 그림자를 경계하도록 경고합니다.
로렌스: 빌 나이가 연기한 역할로, 이 작품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오멘 저주의 시작 후기
CGV: 88/100, 롯데시네마: 8.9/10, 메가박스: 8.5/10, 네이버: 9.13/10
개봉하자마자 엄청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최근 파묘의 흥행에 오컬트, 공포 장르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쉽게 꺼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 파묘와 비교를 했을 때는 '훨씬 더 무서웠다'란 평가가 있습니다. 15세 관람가라고 하지만 청소년 관람불가라고 느낄 정도의 공포를 준다고 하니,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하시고 관람하러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과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오멘 시리즈의 탄탄한 스토리와 공포감은 믿고 봐도 될 것 같습니다. (아래는 네이버 평점입니다.)